Romantic Chicken

로맨틱한 소식

Romantic News

뉴스

호프집 창업 ‘낭만치맥’의 살얼음생맥주! 365일 성수기 성공 아이템으로 인기

관리자 2020.08.13

 

 

 

20200813_134539.jpg

 

 

최근 각종 매스미디어와 1인 방송 크리에이터 등을 통해 맛있는 곳을 찾아다니는 콘텐츠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런 현상은 맛있고 독특한 메뉴 찾기로 확장된다.

 

특히 치킨을 메인 메뉴로 하는 호프집, 맥주전문점에서는 특화된 맛과 풍미를 선보일 수 있는 메뉴와 주류 구성이 필요하다.

호프집 창업 브랜드 ‘낭만치맥’은 맛있는 치킨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살얼음 생맥주를 런칭 함으로써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낭만치맥’이 야심차게 내놓은 ‘낭만치맥 표’ 살얼음맥주는 전용 맥주 냉장고를 활용해 탄생한다.

영하에서 48시간 동안 저온 숙성 방식을 통해 만들어져 시원함을 끝까지 유지하면서 특유의 청량감과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낭만치맥’ 만의 살얼음생맥주를 맛보기 위해 각 지역별 가맹점을 찾고 있다.

여름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즐길 수 있는 구성인 만큼, 맛과 독특함의 중요성을 띄고 있는 최근의 외식 및 주점 창업시장의 특성을 고려했을 때

최고의 포인트로 거론될 만 하다.

 

또 앞으로의 ‘낭만치맥’ 브랜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투자금 및 평수 대비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템이기에 그렇다.

신선한 기름에서 갓 튀겨낸 맛있는 치킨과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한 살얼음생맥주의 환상적인 조합이 보다 많은 고객을 유입시키는 중요 포인트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발표한 통계 자료로 확인할 수 있는데, ‘낭만치맥’이 수많은 프랜차이즈 동일 업종 브랜드 가운데 평당매출액 3위를 달성했다는 것이다.

 

 

‘낭만치맥’은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목표로 항상 변화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오는 10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켜 가맹점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살얼음맥주를 필두로, 급변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맛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본사의 노력은 ‘낭만치맥’ 성공창업의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작은 매장에서도 매출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낭만치맥’ 만의 치킨 맛과 살얼음맥주의 차별성을 기반으로,

홀매출과 배달매출, 그리고 포장매출까지 더해져 판매다각화를 실현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수제맥주와 배달, 포장까지 접목되어 다양한 매출상승 시스템과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고루 갖춘

‘낭만치맥’은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검증된 성공 창업 호프집으로 이미 유명하다.

 

‘낭만치맥’의 관계자는 “맛있고 독특한 술과 안주는 이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서, ‘낭만치맥’ 만의 살얼음맥주와 맛있는 치킨 구성은

이런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최적의 결과물로서 매장 방문 고객 분들이 극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기에 소자본 및 소규모 매장 창업 시에도 얼마든지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낭만치맥’ 만의 성공 경쟁력이 더해지면서

많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낭만치맥’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http://www.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87957188273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이름

연락처

창업희망지역

창업문의전화
1670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