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tic Chicken

로맨틱한 소식

Romantic News

뉴스

호프집 창업 ‘낭만치맥’, 인기 신메뉴 ‘마라치킨’ 출시로 입점 상권마다 매출 상승!

관리자 2020.08.13

20200813_135133.jpg

 

주점 창업아이템 ‘낭만치맥’, 최근 트랜드에 맞춘 ‘마라치킨’과 겨울 신메뉴 출시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경기 불황과 물가 상승, 과도한 업종 간 경쟁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매출 상승 전략을 세워야 한다.

가장 대표적인 전략 중 하나가 ‘신메뉴 출시’다. 그러나 유명 외식 본사도 1년에 한 두 번 출시하거나 그 마저도 시행하지 못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외식 및 주점 창업 시장에서 성공을 위한 조건 중 가장 으뜸인 것이 결국 ‘맛의 경쟁력’이 될 수 밖에 없다.

 

치킨이 맛있는 호프집 창업 아이템 ‘낭만치맥’은 ‘메뉴 구성과 맛’의 경쟁력으로 성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낭만치맥’은 최근 젊은 층의 마라 열풍에 주목해 ‘낭만 마라치킨’을 출시했다.

알싸한 마라향이 감도는 ‘낭만 마라치킨’은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 낭만닭똥집튀김(feat.감튀), 반건조오징어, 얼큰해물 홍합탕(계절한정 메뉴로2월까지만 판매) 등 총 4가지의 신 메뉴를 출시했다.

해당 메뉴들 모두 계절적인 요인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낭만치맥’은 ‘맛있는 치킨’을 메인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트랜드와 계절의 변화에 따라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사계절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출시된 낭만 방앗간 떡볶이의 성공적인 판매에 힘입어 하반기 ‘낭만 마라치킨’을 포함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하며 각 매장 매출 확대 및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 경쟁력이 높아지면서 ‘낭만치맥’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집계한 가맹점 면적당 평균매출액에서 전국 410개 치킨브랜드 가운데 무려 3위를 차지했다.

 

 이 달 오픈한 평택소사벌점, 미아사거리점이 한 달이 채 지나기도 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는 사실이 이런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낭만치맥’은 본사에서 엄선한 수제맥주와 몸 속까지 시원한 살얼음 맥주, 그리고 맛있는 치킨과 다양한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배달과 포장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4계절 성수기인 브랜드이며, 또 LG아워홈을 통해 전국 물류가 가능해 가맹점주 만족도가 크다.

이런 모든 장점들이 더해져 가맹 문의가 전국에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낭만치맥’의 관계자는 “외식 및 주점 창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길은 결국 ‘메뉴구성과 맛’에 기인할 수 밖에 없다”면서,

“저희 ‘낭만치맥’은 트랜디한 메뉴구성과 맛의 퀄리티를 살려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본사의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창업 지원 시스템까지 겸비해 성공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press@seoulwire.com

이름

연락처

창업희망지역

창업문의전화
1670 0908